♧♪音樂♪ 오락♧/뉴스.이것저것

이수영-나는가수다

花受紛-동아줄 2012. 5. 6. 19:50

 

인물

이수영
이수영(이지연) 가수
출생
1979년 4월 12일(만 33세)l서울
신체
165cm, 43kg
소속
티엔터테인먼트
학력
경원전문대학 유아교육과, 분당중앙고등학교
데뷔
1999년 1집 앨범 'I Believe'
사이트
팬카페 | 트위터 | 미투데이 | 미니홈피

3년간 무대를 떠나 슬럼프를 겪었던 이수영은 무대에 오르기 전 "노래 때문에 살고 싶었고 노래 때문에 죽고 싶었다. 그런 모든 마음이 음악으로 치유됐고 그런 느낌을 받은 곡 '인연'을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하고 들려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인연'의 슬프고 드라마틱한 분위기가 이수영의 감성, 창법과 만나 더 애절해졌다. 특히 이수영은 노래를 끝마치면서 마이크 잡은 손을 덜덜 떨었다.

이후 결국 눈물을 보였다.이영현은 "너무 감동이었다"며 눈물을 흘렸고 JK 김동욱도 "자기 노래처럼 잘 소화했다"며 부러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