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의 역동을 보기 위해서 각자의 역할을 이해하고 풀어나갑니다. 언어를 사용하기도 하고 사용하지 않기도 하여 적절한 언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또는 어떤 방법으로 자신의 역할을 풀어가고 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강의목록1♧ > 성폭.학폭.존스쿨.아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체크리스트 (0) | 2008.02.07 |
---|---|
창의적인 아이 만들기 (0) | 2008.02.07 |
무엇을 목표로 상담을 할까요? (0) | 2008.02.07 |
발달장애 아동 미술치료 작품 (0) | 2008.02.07 |
어머니와 헤어지기 어려운 분리불안 아동 (0) | 2008.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