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수술.치료♧/☎인터넷병원

- 60세이상 80% 무릎통증 최근 30~50대도 증가

花受紛-동아줄 2013. 9. 10. 08:01
- 60세이상 80% 무릎통증 최근 30~50대도 증가
- 번거로운 의료 시술 및 비용부담으로 방치
- 물리치료실에서 보던 온열치료와 미세전류치료를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유난히도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새 따사로운 햇살
이 내리쬐는 봄날이 성큼 다가오면서 가족,친구,연인들과 함께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낸 후 집으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 가운데 무릎에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우리나라 인구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60대 이상의 어르신 가운데 80% 이상은 무릎에 통증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30~50대 사람들 가운데에서도 무릎의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와 같이 무릎에 통증이 있으면서도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라고 안일한 생각을하며 일상생활을 지속해 병을 악화시키는 상황에 놓여있다.

이러한 생각들이 점점 더 무릎의 통증을 증가시키고 나중에는 되돌릴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만들고 있는데, 한 조사기관에서 30~50대 남여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하여 본 결과, 번거로운 의료시설 방문 및 검사와 과도한 치료비용의 부담스러움을 느낀다고 답한 사람이 80% 이상이었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여 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이 나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파워밴드" 이다.

파워밴드는 병원 물리치료실에서 받을 수 있었던 온열치료와 미세전류치료를 손쉽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의료기기이다.
온열치료(heat therapy)란 통증완화, 순환 증진, 치유 촉진을 목적으로 사용되는데 환부의 주위에 열을 적용하여 혈류를 증가시키고 혈관을 확장하여 영양소, 백혈구, 항체등의 유입을 증가시키고 주변 조직을 부드럽게 만들어 관절의 뻣뻣함을 감소시켜주는 치료를 말한다. 미세전류치료(electrical stimulation therapy)는 미세한 전기를 15~45분간 인체의 통증유발부에 흐르도록 하여 자극을 주어, 만성 통증을 치료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치료를 말한다.


파워밴드는 온열치료와 미세전류치료를 동시에 사용해 주어 무릎 관절의 통증을 없애주고 편안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국내 대학병원에서 임상실험을 거치고 식약청으로부터 무릎근육의 통증을 완화시키는 의료기기로 당당히 허가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아대 형태를 하고 있어 집안일은 물론 외출, 운동시에도 편히 사용할 수 있고 밖으로 잘 표시가 나지 않아 좋으며, 까다로운 준비 절차 없이 무릎에 착용 한 뒤 전원버튼으로 열없음 부터 강온까지 3단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제, 식약청 인증 의료기기 "파워밴드"를 사용하여 무릎통증 고민없는 건강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