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필,선♧/심리치료 testing

[재미로보는심리테스트[문자로..

花受紛-동아줄 2011. 12. 28. 20:38

[재미로보는심리테스트[

문자심리테스트`

 

 

 

 

오랜만에 심리테스트 하나 포스팅해요ㅎㅎ

 

 

요즘엔 스마트폰 때문에 문자보다는 카톡 등을 많이 쓰죠??

 

 

 

 

 

하지만!! 옛 기분으로 돌아가서

친구들한테 문자 한통으로 연락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ㅎㅎ

 

 

 

 

 

스킨아이와 함께

문자 한통으로 그 사람이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자구요~ㅎㅎ

 

 

 

 

******************************************************

 

 

 

 

 

 

상대방에게 "저기......."라고 문자를 보내봅니다.

돌아오는 답장에 따라서 어떤 사람인지 판가름 할 수 있답니다ㅎㅎ

 

 

 

 

미리보기 없기!!!

문자 기다렸다가 보기!!

 

 

 

 

.

.

<결과>

 

 

1.  "뭐?"

 당신에게 별로 필요없는 사람입니다

2. "무슨일이야?"

 당신의 정말 좋은 친구입니다

3. "왜?"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입니다

4. "무슨일있어?" 

 당신과 비밀을 함께 공유하는 사람입니다

5. "거기..." 

 그냥 실없는 사람입니다ㅡㅡ

6. "아, 정말?" 

 문자를 잘못 보낸 사람입니다

7. "말하지마"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입니다

8. "할 말 있어?" 

 당신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는 사람입니다

9. "응?" 

 당신이 신경안써도 되는 사람입니다

10. "말해봐" 

 당신에게 관심이 없진 않은 사람입니다

11. "뭐야" 

 당신을 매우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12. 바로 전화가 걸려오는 사람 

 평생가까이 두어야 할 사람입니다

***************************************************

원하는 답장이 오셨나요?ㅎㅎ

 

원하는 답장이 안 오셨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재미로 해보는 거잖아요 ^^

 

사람은 문자한통만으로 판단되는게 아니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