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필,선♧/심리치료 testing

그림으로 자신의 성격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에요~

花受紛-동아줄 2011. 12. 28. 20:32

그림으로 자신의 성격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에요~

 

그림으로 알아보는 성격 심리테스트~!!

 

START!!

 

 

 

 

`첫번째. 아래 그림을 보고 어떤 이미지인지 생각해보세요`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ㅎㅎ

 

미리 알면 재미없잖아요

 

 

 

 

 

`두번째. 아래의 여섯가지 기본도형을 보고 떠오르는 그림을 자유롭게 그려주세요`

 

 

 

 

종이와 펜 준비해서 하시는 거 잊으시면 안되용~ㅎㅎ

 

첫번째 그림 : 동그라미

두번째 그림 : 세모

세번째 그림 : 계단모양

네번째 그림 : 십자가 모양

다섯번째 그림 : 네모

여섯번째 그림 : 숫자 3을 엎어놓은 모양

 

그림이 이해가 안가실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결과는 아래로!

 

 

 

 

 

`세번째. 나무를 한 그루 그려주세요. 자신이 생각하는 나무를 자유롭게 그리세요`

 

 

 

 

손이 가는대로 자유롭게 그려주시면 되요ㅎㅎ

 

요런 사진에 현혹되시면 안되요!!

 

결과는 아래로!!

 

 

 

 

 

 

 

 

 

 

 

 

 

 

 

 

 

 

 

 

 

 

 

 

 

 

 

 

드디어 결과입니다 ㅎ

 

 

 

 

`첫번째 심리테스트`

 

1. 한 명의 사람으로 보인 경우 : 당신은 솔로입니다

 

2. 키스하는 커플로 보인 경우 : 당신은 커플입니다

 

 

 

`두번째 심리테스트`

 

1. 첫번째 그림 : 나 자신이 생각하는 나에대한 생각, 느낌, 성격

 

2. 두번째 그림 : 다름사람이 보는 나에 대한 감정, 분위기, 느낌

 

3. 세번째 그림 : 인생에 대한 스스로의 관점

 

4. 네번째 그림 : 내 영혼의 본질적인 느낌, 외적으로 보는 것과는 다른 관점

 

5. 다섯번째 그림 : 내가 가족에 대해 느끼는 생각, 감정

 

6. 여섯번째 그림 : 내가 추구하는 가장 이상적인 연애관.

혹은 소망하는 이상형이나 배우자의 느낌 

 

 

 

`세번째 심리테스트`

 

 

 

 

1. 나뭇가지와 잎이 풍성한 나무를 그린 사람

: 친구관계가 좋고 미래가 창창한 사람

 

2. 나뭇가지와 잎이 별로 없는 나무를 그린 사람

: 혼자 지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혹은 외톨이인 사람

 

 

 

 

즐거운 그림심리테스트 하셨나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