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生폼師♧/발표작동화.수필

전문가가본B형성격과,내성격-7일간의일정

花受紛-동아줄 2011. 5. 24. 19:29

B형인 나는 나에게도 고집쟁이다

 세상은 내생각 위주로...  오늘도 간다 나의 길을... 누가 머라하든 내인생에 후회란 없다
 밝고 과묵한 성격이다

그렇다 조울증은 아니다.무시당해도 상관없다. 어차피 나도 내 맘대로 하니까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성실하다
 남의일엔 끝까지 도와드린다. 싫어하는 사람들은 나의라이벌,
이세상 끝까지 언제나 나의 라이벌
 이기지 못할 승부는 안한다
 일단 시작한 승부라면 설령 죽더라도 질 수 없다
 항상 정직하다.  감추는 것 없다 아부는 안한다. 주특기는 솔직한 말잘하기다
 골똘히 생각하기는 또다른 주특기이다.그래서 독자적인 아이디어를 잘 짜낸다
 그런데 실행에 옮기는 것은 귀찮다. 도중에 포기해도 전혀 신경안쓴다

 관심있는 사람은 금방 알아보고 날 씹는사람도 금방 알아본다

 바보는 상대안한다. 멍청이도 상대안한다
언제나 자신만만하다.  생각한건 바로 행동으로 옮겨야 직성이 풀린다
  규칙같은건 잘깬다. 그런데  나중에 후회를 한다
 화내고 금방 웃을 수 있다
 엄청 열 받다가도 세발만 걸으면 잊어버린다

뒷끝이 없는편이다
 언제나 직구승부다.다른 투구는 할줄 모른다. 비겁한 수단을 사용하면 인간취급 안한다
 눈에는 눈이 신조이다.받은 빚은 두배로 갚고싶다.  설령 도망친다해도 지옥 끝까지 쫓아갈생각을한다
 타협하지않는다

 실망하지도 않는다.절대 꺽이지않는다. 그런데.아무렇지 않게 포기도 곧잘한다.

------------------------------------

분석가들이 자기중심적이라는건데 이건 자신의성향이 짖은거구..자기 주관이 뚜렷한거지 누굴 많이 미워한다거나 사람들에게 피해주는 정도의수치도 아니다.. 오려 쓴소리못하는것또한비형이다.정이많아서 한번믿은사람은 무덤까지믿는다..않좋은게 있다면 대인관계가 원활하면 원활하지만정말 가깝고 죽마고우같은 사람만 곁에두기때문에 가식적이고 형식적인 말을 잘못하고 모두에게 잘해주지 못하기때문에 사회생활에서는 다소불리하다,, 하지만 좋아하는사람에게는 그만큼 투명하고 맑습니다. 좀 바보같다고 할수있다 그리구 자기 잘난체를 유독 안합니다.이쁘다거나 그런말도 오려 쑥쓰러워하고 외모나 성격적인면을 가식적으로 칭찬한다거나 다가오는것도 거북스럽다..청국장같은사람 ..그리구 애교도 많구 ㅋ 보수적인면도 많다. 대범함속에는 소심함도 함께있다. 속마음을 잘표현안하지만 좋아하는사람이 물에빠졌을때 뛰어들어 건져줄 넒은마음도 함께 갖구있다..자신을 배신한 사람을 왜 그랬냐고 묻지도 않고 마음에서 내려놓는다. 마음에 상처도 묻어두고 안 그런것처럼 살다가 누군가 알아주는척하면 다 쏟아놓는다. 가식에 또상처를받고 또잊고살고.. 자기마음을 쉽게 오픈한탓에 남에게 잘 당하면서산다. 길거리에 엎드려있거나 가난한 사람을 못봐.우리엄마가 늘 말씀하시지. 넌 두개만있어도 남에게 주고싶어 안달나서 못사는 사람이다.항상 봉사생활에 젖어 살고있다. 누군가가 힘들어 하는것을 못본다. 내가 힘든걸 도맏아야 편하다

주변에 봉사활동 범위도 몸으로하는봉사 교육으로하는봉사 가리지않음 

대상=유치원+청소년+성인+노인+장애인+치매어르신등..대상으로 일정타이트함

-요일-

월욜 : 9시~유치원2군데동극  / 12시~복지관팝송과컴퓨터가르치고 / 3시30분부터어르신들 레크+체조+웃음, [점심-오목교지하철식당]

화욜 : 법무부보호관찰청소년교육하루종일10시부터~저녁6시까지8시간강의  [점심-지하식당]

수욜 : 학교 3교시수업 /   양천구 청소년상담실자살예방 /  일반인상담자살예방  [점심-오옥교지하식당]

목욜 : 학교2.4교시수업 / 오후양천구어르신맏딸프로젝트82세여자어르신보살핌 /장애인집방문1+1교육2시간컴퓨터교육[점심-학교교원식당]

금욜 : 10시 목동복지 어르신 레크+웃음+실버체조 교육= 12시 신목동복지 외국어+팝+컴퓨터교육 저녁5시~동화구연 [점심-복지관식당]

토욜 : 9시~사회복지+노숙자+달거리경노당노인체조 [점심-아무식당]

일욜 : 커리큘럼  +  교안  +  ppt   +  안무짜기 

-내인생 삶의 철학과신념 그리고 목표-

1.산다는 것 에 어디에 가치를 어디에 두는가?

답:사람들이 나를 필요로 한다면 그이상의 가치는 없다고본다

2.내가 선택한 봉사활동 일에 만족하며 사는가?

답:내가 선택한 길이니까.

3.내가 왜? 봉사활동을 선택했는가?

답:혼자사는 싱글들에게는 고독하고 우울할때 봉사생활은 더할나위 없이 시간 잘가고 다양한 장소와 많은사람들에게 존경받으며 살아가니 이것은 메슬로우가말한 인간욕구5단계 자아실현을 하게된 것. 얼마나좋은가.

4.언제까지 지속 가능 한가?

답:내가 몸을 쓰지못하고 힘없어 질 때까지

5.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는가?

답:내가 선택한 일이니만큼 즐기면서 할때 스트레스는 쌓이지 않는다.

6.나의적:집에들어왔을때 숨막힐듯 외로움, 고독! 그렇다고 누구든과 살다가,  후회스런 선택으로 살바엔 차라리혼자가좋다. 고독을 극복할수없는날 눈물이줄줄 펑펑..빗줄기같은눈물 볼을타고 흘러내린다 ..

그냥,그냥 그렇게 웃음지면서 사는것이다. 젊은날 진작에 이걸 알았드라면 지금에 나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

★B형 성격★[여자]
마음이 넓고 무난한 성격을 지닌 사람이다. 자신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해 주는 이타적인 훌륭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당신을 만나는 사람들은 당신의 무난한 성격에 편안함을 느 끼고 자기를 배려해 주는 마음에 당신에게 고마움을 느끼게된다
자유분방함의 B형은 일반적으로는 남성에게 인기있는 성격이지만 연애상대로는 안보여지는 경향이있다.애인이라고 하기보다는 남성쪽에서보면 동료친구같은 감정만 들기 때문이다. 다른 여성에게는 없는 유니크한 감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좋은 여자 친구로서 남성으로부터 주목을 모으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덧붙여 말하면 자극을 원하는 남성이나 탁 터놓고 행동하는 남성에게 있어서는 매우 챠밍한 여성으로 생각될 것은 당연하다. 모든 일에 열중하고 푹 빠지는 B형 여성을 그냥 내버려 둘 수는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B형 여성의 사랑은 본능적이고 처음 본 그날부터 사랑에 빠져 버리는 일이 이상하지만은 않다. 인스파레이션으로 사랑을 하고, 좋다고 생각한 그 순간부터 상대의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을 정도로 사랑의 정열에 시달릴 것이 당연하다. 첫눈에 반하는 횟수도 많아서 상대의 남성이 어떤 사람인가를 잘 알지도 못한 채 사랑을 하기 때문에 말도 안 되는 불성실한 남성에게 끌릴 때도 적지 않다.
상대에 대한 마음이 깊어지면 바로 사랑을 털어놓는 편이고, 세심한 작전을 짜는 신중함이 없다. 일방적으로 상대의 기분을 강요하기 때문에 접근에 실패하는 일도 적지 않다. 단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기죽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용감함도 있다.교제중에는 의외로 태도가 간단 명쾌하고 친구 감정의 가벼운 관계를 만들려고 한다. 또 한사람의 남성에게 묶여있는 것도 괴롭기 때문에 애인이 있어도 다른 사람을 곁눈질 하는 바람기가 있다.       좋아하는 남성을 잘못고르는 때가 맣다. 평범한 남자는 뭔가 부족함을 느끼기고 조금은 개성이 강하고 그늘이 있어보이는 타입에 더 끌리는데 , 그런 남성 중에서는 생활력 제로인 타입이 많으므로 요주의! 사랑을 하면 정열이 앞서 상대의 기분이 보이지 않게 되는 것이B형 여성의 결점이다.하지만 B형이라고 모두 이러한 경향을 보이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잠자는 상태]
잠투정을 하는사람 중에는 B형이 많다
[말할 때]
B형은 말을 재미있게 하지만 말을 할 때 가만히 있지 못하고 이리저리 움직이고 손짓,발짓을 섞어 말한다.
[식사하는 모습]
B형은 먹는 것을 즐기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잘 먹는다.
[웃는 모습]
B형은 혼자서도 잘 웃고 자신이 재미있어야만 웃는다.
B형의 무의식적인 행동이나 표현은 종종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도 한다.
[용돈의 활용]
B형은 돈에 개념이없어 계획만 세우고는 계획대로 쓰지 못하고 어뚱한곳에 쓰고만다.
또 물건을 사고 거스름돈이 모자라는데도 모자라는지 세보지도 않아서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다.
[공부하는 태도]
B형은 집중력이 있지만 집중력은 과목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
B형은 관찰하는 것을 좋아해서 자연(과학)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
B형은 머리의 회전이 빨라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창조력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자신이 흥미를 가지는 곳에만 나타난다.
B형은 계획성 없이 공부하는 경우가 많고 규칙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한다.
B형은 집념도 강하다.

[조상]
B형의 조상은 초원의 유목민이다.
★남자친구 만들기★
이것만은 해서는 안 된다
자기의 이야기에 흥미를 보이지 않거나 트집을 잡는 일이 여러 번 있게 되면 상대편에

대한 관심이 없어진다. 일이 잘 될 때에 김을 새게 하거나 그 행동을 속박해서는 안 된다.
효과적인 접근 방법
대화가 잘 통하기만 하면 좋아한다. B형의 마음에 드는 화제를 유도하여 그 이야기를 잘들어 주면 좋다.

B형은 자기에게 관심이 있는 것을 좋아한다. 적은 일이라도 좋으니까 의논할 일을 만들어서 접근을 한다.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B형은 대단히 명랑하므로 즐거운 마음으로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라고 하는 것이 좋다.선물은 취미에 맞는 것이면 무엇이든 좋다.
작업 능률
자기가 흥미를 갖게 되면 끝장을 보고 마는 성격이다. 그러나 구속되면 그만큼 의욕이 감소된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행동력이 있으므로 기획 분야에서 능력을 보인다.
B형여자
혈액형별 궁합

A형의 남성 : 언제나 새로운 것을 쫓는 그녀의 호기심은 나에 대해서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단정지어버려서는 안된다.
당신은 언제나 기댈 수 있을 만한 든든한 사람, 그녀는 이미 그런 당신에게 만족하며, 친구처럼 편안하면서도 믿음직스러운 성격때문에 당신에게 이미 매력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B형의 남성 : 만일 그녀가 당신과 함께 사귄다면 서로는 말로 통하지 않아도, 눈빛으로 상대방이 하고자하는 말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이상적인 관계이다. 어떤 때는 친구처럼 다정하면서도 편안하지만 사랑을 나눌 때는 로맨틱한 완벽한 커플이 될 수 있을 겁니다.
O형의 남성 : 그녀의 생각지도 못한 행동으로 당신은 종종 당황하게 됩니다만 그녀는 당신을 믿고 따를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그러한 믿음을 저버리지 말고 행동한다면 비온 뒤의 땅처럼 그녀와의 사랑은 점차 굳어질 테니까요.
AB형의 남성: 누구나 부러워 하는 최고의 연인관계!뛰어난 지적 매력을 지닌 당신에게 b형의 여성은 필연적으로 이끌리기 마련입니다.

당신또한 그녀의 호기심이 강한면과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예측할 수 없는 적극성에 자석처럼 이끌리게 됩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과 b형의 여성은 이 세상에 둘도 없는 찰떡 궁합인 세이지요.
★취미활동★
B형은 은근히 다혈질이기도 하다. 십자수나 스킬자수 또는 뜨개질같이 오랜 시간을 투자해서 하는 취미활동은 맞지 않을 뿐더러 어울리지 않는다. 스포츠나 운동에 재능이 있는 B형은 주로 운동을 하는데, 집에서 취미활동을 하는 일로는 맞지 않는다.여성들은 주로 손으로 여성스럽게 보이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B형여성은 시원시원한 성격탓에 남성스러운 운동을 취미활동으로 하는것이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