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POP,칸.chan

How Do I Live

花受紛-동아줄 2009. 1. 9. 00:04

How Do I Live

LeAnn Rimes

 

LHow do I get through one night
without you
If I had to live without you
What kind a life would that be
Oh I need you in my arms,
need you to hold
You are my world, my heart, my soul

If you ever leave
baby you would take away 
everything good in my life
and tell me now
How do I live without you?
I want to know
How do I breathe without you?
If you ever go
How do I ever, ever survive
How do I, how do I, oh how do I live

Without you
There would be no sun in my sky
there would be no love in my life
there'd be no world left for me

And I, baby,
I don't know what I would do
I'd be lost if I lost you

Please tell me baby
how do I go on

내가 어떻게 그 밤을 지낼 수가 있을까
당신이 떠난다면
내가 당신 없이 살아야 한다면
나의 삶은 어떻게 될까요
당신을 두 팔로 가득 안고 싶어요
당신은 나의 전부이고 가슴이며 영혼이에요

당신이 만약 날 떠난다면
당신의 나의 삶에서 가장 좋은 것들을
가지고 가는 거예요
지금 말해 주세요
내가 어떻게 당신없이 살 수 있지요?
알고싶어요
내가 어떻게 당신없이 숨 쉴수 있어요?
당신이 떠난다면
어떻게 내가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는지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내가 살아갈지

당신이 없으면
하늘에 태양이 없는 것과 같아요
내 삶엔 사랑이란 없을 거예요
나에겐 남겨진 세상이란 없는 거예요

이봐요... 난
난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만약 당신을 잃는다면 방황하겠죠...

당신 제발 말 좀 해줘요
내가 어떻게 해나가야 하는지...

Clay Aiken , 1982.8.28 ~

십대 초반의 어린 나이에 Country 가수로 데뷔, 천재적인 재능으로 금방 스타덤에 오르며 Country Fan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그리고 십대 후반에 들어 서는 미국 외 지역의 일반 Pop Fan들까지 포섭하는 감성을 발휘함으로써, 스타덤을 더욱 공고히 유지하기도 했다. 1982년에 Mississippi주 Jackson에서 태어나 Texas에서 성장하던 그녀는 1996년, 방송 DJ로 활동 중이던 Bill Mack에게 픽업돼 데뷔앨범 [Blue]를 출반하게 된다.당시 LeAnn의 목소리는 13세의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만큼 성숙되어 있었고, Album과 Title Track이 각각 큰 Hit를 기록하였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1997년 초기 레코딩 모음집인[Unchained Melody: The Early Years]와 커버 곡 모음집 [You Light Up My Life: Inspirational Songs]가 차례로 발매되었고, 두 장 모두 차트 1위에 오르는 업적을 이룩하기도 했다. 이즈음 LeAnn의 최대 히트곡은 ‘How Do I Live’였다. 그 해 개봉된 영화 ‘Con Air’에 Trisha Yearwood가 부른 버전으로 삽입되기도 했던 이 곡은 빌보드 싱글차트 2위,‘ Adult Contemporary’ 부문 1위를 차지하며 LeAnn의 인기를 최정상으로 견인하였다. 또한 1998년에 발매된 정규 신보 [Sittin' on Top Of The World]에서는 ‘Looking Through Your Eyes’와 ‘Commitment’ 등의 싱글이 인기를 얻었다([Sittin' on Top Of The World]의 국내 발매 버전에는 ‘How Do I Live’가 수록되기도 했다).

1999년 또 하나의 커버곡 모음집인 [LeAnn Rimes]를 내놓은 LeAnn은, 2001년에는 완연한 Crossover Pop풍의 앨범 [I Need You]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Pop Star로서의 행보에 나서게 된다. 이러한 변신의 배경에는 2000년 개봉된 영화 ‘Coyote Ugly’에 삽입된 ‘Can't Fight The Moonlight’의 대히트가 큰 역할을 했는데, 이 곡은 2000~2001년 팝계 최대의 화제작 중 하나로 거론될 정도로 폭 넓은 인기를 끌었다. 이 곡의 작곡자인 Diane Warren은 ‘How Do I Live’도 작곡한 바 있었다. 2002년, 어느덧 20대에 접어든 리앤은 Pop적 감성이 훨씬 노골화된 앨범 [Twisted Angel]을 발표함과 동시에 전에 보기 힘들었던 섹시한 비주얼로 무장하며 팬들을 경악시키기도 했다. 이 앨범은 LeAnn의 지명도에 힘입어 비교적 높은 판매고를 올리 기는 했지만, 이렇다할 히트 싱글을 배출해내지는 못했다

음원출처:http://pds75.cafe.daum.net

'♧♪音樂♪ 오락♧ > POP,칸.ch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y Jude  (0) 2009.01.09
Rain and Tears  (0) 2009.01.09
유로 레게댄스 그룹 Goombay dance band  (0) 2009.01.08
외로운양치기..  (0) 2009.01.08
Love Prayer  (0) 2009.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