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뉴스.이것저것

이런~~안현수선수

花受紛-동아줄 2014. 2. 16. 17:04

안현수 선수가 유럽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1등했었는데

안현수 선수 작전이 늘 뒤에서 달리다가 끝에 막판 스퍼트로 역전하는 거잖아요 ㅋㅋ

그래서 그때 1위로 달리던 네덜란드 선수가

안현수 선수에게 1위자리를 뺏기고 2위로 들어오니까

분을 못참고 발로 차는 시늉을 하면서 안현수 선수에게 ㅗㅗ 를 날렸는데요 ㅋㅋㅋㅋ

근데 이번 올림픽 보니까...


또 그 선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저 ㅗㅗ 장면을 푸틴이 봐서..... 선수 제명 시켜야한다고 어쩌고 그랬다던데

그래서 올림픽에선 쫄았나봐요 ㅋㅋㅋ으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