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1♧/POPs·Folk'S

^0^I'll Be Faithful To You - Isla grant & Al Grant

花受紛-동아줄 2013. 12. 30. 00:52


        I'll Be Faithful To You - Isla grant & Al Grant I can see your heart is aching 당신 마음 아파하는것 저 알아요 He hurted you more than he knew 자신보다 그는 더 당신을 힘들게 했어요 And should you ever want to love again 그래서 당신이 다른 사랑을 원하신다면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And you've been crying like the willow 그래요 당신은 버드나무 처럼 울며 지내왔지요 When the night bird sang so blue 밤새들이 무척 울적하게 울때 말이에요 Trust was broken but hearts will mend 소망은 이미 멀어졌지만 마음은 나아지지요 And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In this world of pain and sorrow 고통과 슬픔의 이 세상에서 Where a promise don't come true 기대가 이루어지지 않는 이곳에서 Here's a vow you can be sure of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믿음이 여기 있어요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Let me dry away your tears 제가 당신의 눈물을 닦아 드릴 수 있게 해 주세요 Like the sun melts morning dew 태양이 아침 이슬을 녹이듯이 말이에요 I will wrap you up in true, true love 저는 당신을 진실한 참사랑으로 감싸고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In this world of pain and sorrow 고통과 슬픔의 이 세상에서 Where a promise don't come true 기대가 이루어지지 않는 이곳에서 Here's a vow you can be sure of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믿음이 여기있어요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Just let me wrap you up in true, true love 진실한 참사랑으로 감싸게만 해주시면 And darling I'll be faithful to you 내 사랑이여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Isla Grant(아이슬라 그랜트)는 스코틀란드에서 태어나서 아일랜드에서 활동 중인 아일리쉬 컨트리 싱어 송라이터이다. 그녀의 노래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따뜻하게 해준다. 1992년에 밴드 리더였던 [Al Grant(알 그랜트)]와 결혼, 함께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어머니에 대한 노래와 부부등 가족에대한 노래를 즐겨부르는 가수로 알려져 있는데 [Foster & Allen(포스터 알렌)], [Mary Duff(메리 더프)]등과도 레코딩을 하였고 지금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