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1♧/POPs·Folk'S

^0^Dance Me To The End Of Love - Leonard Cohen

花受紛-동아줄 2013. 12. 30. 00:40


      Dance Me To The End Of Love - Leonard Cohen Dance me to your beauty with a burning violin 불꽃같은 바이올린 선율과 당신의 아름다움으로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hrough the panic till I'm gathered safely in 내가 평온에 안착할 때까지 긴장을 헤쳐가며 나와 춤을 추어주오 Lift me like an olive branch and be my homeward dove 올리브 가지처럼 날 들어올려 집으로 향하는 비둘기가 되게 해주오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사랑이 끝나는 순간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사랑이 끝나는 순간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Let me see your beauty when the witnesses are gone 바라보는 시선들이 사라지고나면 당신의 아름다움을 내게 보여주오 Let me feel you moving like they do in Babylon 바빌론의 사람들이 그랬던 것처럼 당신의 움직임을 느끼게 해주오 Show me slowly what I only know the limits of 내가 꼭 알아야 할 한계를 천천히 알려주오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사랑이 끝나는 순간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사랑이 끝나는 순간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o the wedding now dance me on and on 결혼식에 맞추어 지금부터 영원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very tenderly and dance me very long 너무나 부드럽게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나와 춤을 추어주오 We're both of us beneath our love we're both of us above 우리 두사람은 사랑아래 존재하고 또한 그보다 높은 곳에 존재합니다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사랑이 끝나는 순간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사랑이 끝나는 순간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o the children who are asking to be born 탄생을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hrough the curtains that our kisses have outworn 불같은 입맞춤에 기진맥진할 때까지 커튼을 헤치며 춤을 추어주오 Raise a tent of shelter now though every thread is torn 모든 슬기가 뜯겨져 나갈지라도 은밀함을 가린 장막을 걷어버리고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사랑이 끝나는 순간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o your beauty with a burning violin 불꽃같은 바이올린 선율과 당신의 아름다움으로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hrough the panic till I'm gathered safely in 내가 평온에 안착할 때까지 긴장을 헤쳐가며 나와 춤을 추어주오 Touch me with your naked hand or touch me with your glove 당신의 맨손이든 장갑을 낀 손이든 날 어루만져 주세요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사랑이 끝나는 순간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사랑이 끝나는 순간까지 나와 춤을 추어주오
싱어 송라이터 [Leonard Cohen(레오나드 코헨)]은 1934년 9월 21일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출생하여 맥길 대학과 컬럼비아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하였다. 그의 문학적 재능은 1955년 발표한 첫 시집에서 인정을 받았으며 60년대에 공개된 많은 시집들을 통해 시인으로서 장래가 촉망되었다. 그리고 또 두권의 소설 [The Favorite Game]과 [Beautiful Losers]를 발표하여 소설가로도 인정을 받았다. 그러나 어려서부터 클래식 음악을 좋아한 [Leonard Cohen]은 15세때 부터 기타 연주와 함께 노래도 부르다가 창고극장을 무대로 활동하던 댄스그룹 [Buckskin Boys(벅스킨 보이즈)]에 가담해 활약했다. 그후 1964년부터 작곡을 시작해 [Judy Collins(주디 콜린스)]에게 낭만적인 작품 [Suzanne]를 주어 널리 알려지게 되었으며 이 곡은 그녀의 1966년 앨범 [In My Life]에 수록되어 히트하였다.

'♧강의목록1♧ > POPs·Fol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0^★When You Came Into My Life - Scorpions  (0) 2013.12.30
Mother Nature - Christian Wunderlich  (0) 2013.12.30
나나무스꾸리  (0) 2013.12.30
Good Bye - Jessica Folker  (0) 2013.12.30
Words - Bee Gees  (0) 2013.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