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글.詩.운세.꿈해몽

가을엔 멋진 인연하나 그립다

花受紛-동아줄 2013. 11. 9. 08:19

가을엔 멋진 인연하나 그립다 

 下心 / 김성원

 


              

 

 

 가을바람 쓸쓸하게 불어오면
허전해지는 가슴 채워줄
인연하나 간절하게 그립다

 

 

 


 

 

낙엽 한 잎씩 떨어질 때마다
가을이라서 고독해지는 사연을
낙엽 하나에 써서 눈물과 함께
바람 편에 띄워 보내고 싶다

 






고운 색으로 물든
낙엽 하나에 내 외로운 사연
깨알처럼 빼곡히 적어
바람 편에 띄워 보내고 싶다

 

 

 

 

고운 색으로 물든
낙엽 하나에 내 외로운 사연
깨알처럼 빼곡히 적어
바람 편에 띄워 보내고 싶다


 

 

 

 

내가 띄운 낙엽 위에 쓴 편지를
읽고 답장 보내주는 이가 있다면
이 가을 멋진 인연으로 하나 되어
아름다운 가을 사랑도 한번 해보고 싶다


 

 

 

 

 

 


청명한 가을 여행하기에 좋은 계절

 

우리님들!!!

 점심 심사는 맛나게 드셨는지요 ??

저는 인사글 올리고

점심 식사를 해야겠네요

 

날씨 만큼이나

화창하고 즐거운 오후 시간되세요^^*

 

- 행복한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