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1♧/성폭.학폭.존스쿨.아동

조별로 토의를 통해 집단따돌림의 현장을 묘사하는 한 장면과 집단따돌림의 해결된 장면을 신문지로 조각 소품으로 사용한다

花受紛-동아줄 2011. 12. 8. 00:03

조별로 토의를 통해 집단따돌림의 현장을 묘사하는 한 장면과 집단따돌림의 해결된 장면을 신문지로 조각 소품으로 사용한다
자기앞에 집단따돌림의 관계망을 인식하도록 당면케하는 효과이다.토의 과정을 거친 조원들은 따돌림의 장면을 형상해 나간다
ex)키작은애를 뒤에있는 아이가 손으로 누르는 장면을 통해 키에대한 컴플렉스가 있다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