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ㅎProverb俗.格

날라리마누라

花受紛-동아줄 2011. 8. 16. 12:17

 

* 날나리 마누라 *

 

 

아내가 남편에게 말했다

"어제 누가 나한테 옷을 벗으라지 뭐예요."

"뭐야! 어떤놈이!"

*

*

*

*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

"의사가요"

 

 

 

 

 

"그리고 내가 아프다는데도

더 벌리라고 하는 놈도 있었어요."

"아니, 어떤 놈이!"

*

*

*

*

*

 

*

*

"치과 의사요."

 

 

 

"그리고 오늘 낮엔 한 멋진 총각이

짧게 해드릴까요,아니면

길게 해드릴까요 묻더라구요."

"이번엔 또 누군데?"

*

*

*

*

*

 

 

 

*

*

 

"미용사가요."

 

 

 

"나한테 너무 빨리 빼버리면

재미없을 거라는 중년 신사도 있었어요."

"누가?"

*

*

*

*

*

 

 

*

*

 

"은행 직원이요."

 

 

"또 방금 전에 내 테크닉이

끝내준다는 말을 들었어요.

"그만해, 이 싱거운 여편네야..."

그러자...아내가 속으로 말했다.

*

*

*

*

*

*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옆집 남자가 그랬는데..."   ㅋㅋㅋ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音樂♪ 오락♧ > ㅎProverb俗.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음/웃자웃자웃고살자  (0) 2011.08.31
이상한나라??????  (0) 2011.08.16
밤.밤.밤 사돈  (0) 2011.07.12
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2011.03.05
웃기는성폭행동영상  (0) 201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