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POP,칸.chan

You're my everything - Santa Esmeralda

花受紛-동아줄 2011. 2. 25. 23:58

You're my everything - Santa Esmeralda

[강력팝송추천]약간은 슬픈 멜로디 팝송추천 You're my everything - Santa Esmeralda

당신은 내 모든 걸이야
당신은 나의 전부에요

당신들 위에 빛나는 일

당신위로 빛나는 태양은
파란 새가 노래합니다

푸른새들이 노래하게 만들지요
하늘에 방법을 반짝 별

하늘위에 반짝이는 별들은
말해 난 사랑에 빠졌어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말하고 있네요

 

내가 당신의 입술에 키스를하면

당신에의 입술에 입맞춤했을때

내가 구르는 천둥을 느낄 내손가락

나의 손끝에 전율을 느껴요

동안 내내 내머리에 절망입니다

내 머리가 혼란스러울때는

나는 이내 깊은 사랑에 빠졌어.

내가 깊이 사랑에 빠졌다는 거에요

 

 

당신은 내 모든 걸이야
당신은 나의 전부에요

아무것도 정말로 중요

당신이 나에게 주는 사랑외에는

하지만 당신이 가지고 사랑
아무것도 중요한게 없어요

당신은 내 모든 걸이야
당신은 나의 전부에요

아침에 당신을보고
당신의 깊은 갈색 눈을

그 깊은 갈색 눈을

아침에 보기를 원해요

 

당신은 내 모든 걸이야영원히.

당신은 나의 전부에요. 영원토록.

그리고 그날 난 당신이 나에게 가까이해야
나의 곁에 항상 함께 있기를 원해요

당신은 내 모든 걸이야
당신은 나의 전부이에요.

절대 공포 걱정할 필요 없어
아무것도 염려하고 두려워하지 말아요

난 근처 오전에

내가 곁에 있으니까요

 

오, 내 모든것

사랑하는 당신
내가 땅 위에 사는보고 하늘 위의
이땅에 살아가며 하늘을 바라보면서

내가 그네 그녀의 바다 사랑스럽고 따뜻한 이내

부드럽고 따뜻한 당신안에서 흔들리고있지만

아니 폭풍이, 내 사랑 있어요.

어떤 폭풍도 없이 고요해요

 

당신은 내 모든 걸이야
당신은 나의 전부에요

아무것도 정말로 중요

당신이 나에게 주는 사랑외에는

하지만 당신이 가지고 사랑
아무것도 중요한게 없어요

당신은 내 모든 걸이야
당신은 나의 전부에요

아침에 당신을보고
당신의 깊은 갈색 눈을

그 깊은 갈색 눈을

아침에 보기를 원해요

 

당신은 내 모든 걸이야영원히.

당신은 나의 전부에요. 영원토록.

그리고 그날 난 당신이 나에게 가까이해야
나의 곁에 항상 함께 있기를 원해요

당신은 내 모든 걸이야
당신은 나의 전부이에요.
절대 공포 걱정할 필요 없어
아무것도 염려하고 두려워하지 말아요

난 근처 오전에

내가 곁에 있으니까요

 

난 당신을 갖고있을 때 꽉 아무것도없는 데요

외로운 밤, 내 품안에 있을때는
그것은 외로운 밤 당신을 해칠 수있다

당신을 해롭게 할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내가 당신에게 와서 당신은 안전하고 따뜻하게

내가 당신곁에서 안전하고 따뜻하게 지켜줄게요

그것은 너무 강한 제사랑 해요.

나의 강한 사랑으로..

 

내가 당신의 입술에 키스를하면
당신의 입술에 입맞춤했을때

내가 구르는 천둥을 느낄 내손가락
나의 손끝에 전율을 느껴요

동안 내내 내머리에 절망입니다

내 머리가 혼란스러울때는

나는 이내 깊은 사랑에 빠졌어.

내가 깊이 사랑에 빠졌다는 거에요

 

'♧♪音樂♪ 오락♧ > POP,칸.ch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톤Stylistics의 Because I love you girl 노래  (0) 2011.02.26
인기팝송듣기]Right here waiting -Richard Marx   (0) 2011.02.26
슬픈팝송 모음  (0) 2011.02.25
팝모음  (0) 2011.02.25
많아요  (0) 2011.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