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글.詩.운세.꿈해몽

이 순간입니다! - 지킬 & 하이드 -

花受紛-동아줄 2010. 2. 28. 21:53

린다 EDER


내가 누군지 아무도 모르죠

날 봐, 날 내가 누군지 말해
왜 내가 무슨 오전.
날 바보로 전화 그리고 나는 사실,
내가 누군지 모르겠어.

그것과 같은 부끄러운 줄 알아,이
그런 가짜입니다.
아무도 내가 누군지 알아.

일단 거기에 달콤한 가능성했다
난, 나를 그냥 볼 수있습니다.
이제 내 모든 꿈이 단지 추억이있습니다
운명이되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친구로 서두르고 아니에요.
난 누구 일까?

 

날 봐요. 내가 누군지 말해 줘요.

왜 나인지, 내가 뭔지.

바보라고 불러요, 그게 사실 이니까.

난 내가 누군지 몰라요.

 

참으로 부끄러운 일.

난 가짜 예요.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몰라요.

 

한때는 나만을위한 달콤한 가능성들이 있었는데

이제 내 모든 꿈들은 단지 추억일뿐, 결코 이루어질 수 없어요.

 

시간은 친구가 아니죠, 단지 흘러갈뿐.

난 내가 누군지 궁금해요.

 

 

나는 미래의 얼굴인가?
나는 과거의 얼굴인가?
제가 한 지난 완료해야합니까?

날 봐, 날 내가 누군지 말해
왜 내가 무슨 오전.
난 살아남을 꺼야?
누가 망할 줄 것이다
만약 아무도 내가 누군지 알아?

아무도 아는 사람
아니 심지어,
아무도 내가 누군지 알고 ...

 

 

난 미래의 얼굴인 걸까요?

난 과거의 얼굴인 걸까요?

혹은 마지막을 장식해야하는 걸까요?

 

날 봐요. 내가 누군지 말해 줘요.

왜 나인지, 내가 뭔지.

내가 살아남을까요, 누가 신경이나 쓰겠어요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모르는데.

 

아무도 모르죠,

당신조차도.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몰라요.


 

 

LINDA EDER


No one Knows Who I Am

Look at me and tell me who I am,
Why I am, what I am.
Call me a fool and it's true I am,
I don't know who I am.

It's such a shame,
I'm such a sham.
No one knows who I am.

Once there were sweet possibilities,
I could see, just for me.
Now all my dreams are just memories,
Fated never to be.

Time's not a friend, hurrying by.
I wonder who am I?

 

날 봐요. 내가 누군지 말해줘요.

왜 나인지, 내가 뭔지.

바보라고 불러요, 그게 사실이니까.

난 내가 누군지 몰라요.

 

참으로 부끄러운 일.

난 가짜예요.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몰라요.

 

한때는 나만을 위한 달콤한 가능성들이 있었는데

이제 내 모든 꿈들은 단지 추억일 뿐, 결코 이루어질 수 없어요.

 

시간은 친구가 아니죠, 단지 흘러갈 뿐.

난 내가 누군지 궁금해요.

 

 

Am I the face of the future?
Am I the face of the past?
Am I the one who must finish last?

Look at me and tell me who I am,
Why I am, what I am.
Will I survive?
Who will give a damn,
If no one knows who I am?

Nobody knows,
Not even you,
No one knows who I am ...

 

 

난 미래의 얼굴인 걸까요?

난 과거의 얼굴인 걸까요?

혹은 마지막을 장식해야 하는 걸까요?

 

날 봐요. 내가 누군지 말해줘요.

왜 나인지, 내가 뭔지.

내가 살아남을까요, 누가 신경이나 쓰겠어요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모르는데.

 

아무도 모르죠,

당신조차도.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몰라요.


 

 

This is the moment! 


This is the day, 


When I send all my doubts and demons 


On their way! 




Every endeavor, 


I have made - ever - 


Is coming into play, 


Is here and now - today! 




This is the moment, 


This is the time, 


When the momentum and the moment 


Are in rhyme! 




Give me this moment - 


This precious chance - 


I'll gather up my past 


And make some sense at last! 




This is the moment, 


When all I've done - 


All the dreaming, 


Scheming and screaming, 


Become one! 




This is the day - 


See it sparkle and shine, 


When all I've lived for 


Becomes mine! 




For all these years, 


I've faced the world alone, 


And now the time has come 


To prove to them 


I've made it on my own! 




This is the moment - 


My final test - 


Destiny beckoned, 


I never reckoned, 


Second Best! 




I won't look down, 


I must not fall! 


This is the moment, 


The sweetest moment of them all! 




This is the moment! 


Damn all the odds! 


This day, or never, 


I'll sit forever 


With the gods! 




When I look back, 


I will always recall, 


Moment for moment, 


This was the moment, 


The greatest moment 


Of them all! 




I will always recall, 


Moment for moment, 


This was the moment, 


The greatest moment 


Of them all!

 

 

 

This is the moment

 

지킬

지금이 그 순간이야!

오늘이 바로

내 모든 의심과 악령들을 그들의 길로 보내야 하는 날

 

그동안의 모든 노력이

이제 살아 움직이고 있다

바로 여기에 지금- 오늘!

 

지금이 그 순간이야-

지금이 바로

힘과 순간들이 시를 짓는 시간

 

이 순간을 나에게 줘,

이 특별한 기회를!

지난 시간들을 모두 모아

마지막엔 뭔가 의미를 이룰 거야.

 

지금 이 순간이야

내가 해왔던 모든 것들-

모든 꿈들,

계획과 외침들이 하나가 되는 순간

 

오늘 이 날이야-

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보라!

내가 살아온 모든 이유가 내 것이 되는 날!

 

(세트 전환, 지킬 박사의 실험실)

 

이 시간들을 위해

나는 세상에 홀로 맞서야 하겠지

그리고 이제 그 시간이 다가왔어

나 스스로 이뤄냈다는 것을 그들에게 입증할 시간!

 

바로 이 순간이야!

나의 최후의 시험-

운명이 내게 손짓하네

절대 2등이 되지 않겠어!

 

아래를 내려다보지 않으리

떨어지지도 않겠어

지금이 그 순간이야,

모든 것들 중 가장 달콤한 순간!

 

지금 이 순간!

모든 기괴한 것들은 사라져버려-!

오늘이 아니라면 다시 없어

나는 영원히 신들과 함께 앉게 될 거야!

 

내가 뒤돌아 볼 때

난 언제나 회상하겠지,

모든 순간 순간을-

바로 이 순간이었다고-

모든 것들 중 가장 위대한 순간!

 

No one knows who I am

루시

날 보고 내가 누군지 말해줘

왜 나인지

난 뭔지-

날 바보라고 불러,

그리고 그건 진실이지

난 내가 누군지 몰라

부끄러워,

난 엉터리야

아무도 내가 누군지 알지 못해.

내가 미래의 얼굴일까?

내가 과거의 얼굴일까?

내가 장식해야 할 것은... 마지막인가?

날 보고 내가 누군지 말해 줘

왜 나인지

난 뭔지-

내가 살아남을까?

누가 신경 쓰겠어,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모르는데?

그 누구도 알지 못해

당신조차-

아무도 내가 누군......


 

아무도 내가 누군지 알아

루시

날보고 내가 누군지 말해줘

왜 나인지

난 뭔지 -

날 바보라고 불러,

그리고 그건 진실이지

난 내가 누군지 몰라

부끄러워,

난 엉터리야

아무도 내가 누군지 알지 못해.

내가 미래의 얼굴 일까?

내가 과거의 얼굴 일까?

내가 장식해야 할 것은 ... 마지막인가?

날보고 내가 누군지 말해 줘

왜 나인지

난 뭔지 -

내가 살아남 을까?

누가 신경 쓰겠어,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모르는데?

그 누구도 알지 못해

당신조차 -

아무도 내가 누군 ......


 

=================================================

이 순간입니다! - 지킬 & 하이드 -


이 순간입니다!


이것은 하루입니다


언제 내 모든 의심과 악마를 보내려면


자신의 길에!


모든 노력,


제가 만들었습니다 - 적 -


놀이에 들어오는가 있나요?


지금 여기있어 - 오늘!


 

이 순간입니다


이것은 시간입니다


때 추진력과 순간 운율에있다!


지금이 순간 내게 줘 -


이 소중한 기회를 -


난 내 과거를 수집하는거야


그리고 마지막에 어떤 의미를 구하자!


이 순간입니다


언제 다 해봤 -


모든 꿈 교활한과 비명,


하나가 되세요!


이것은 하루입니다 -


그것을 '스파클'눈 뜨라고,보기


언제 내가 살았어요

 

내당하는!


세월은


나 혼자 세상을 직면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때가있다


그들에게 증명하기 위해

난 내 자신에 그것을 만들었어요!


이 순간 -


내 마지막 시험 -


운명, beckoned


난 다지 적


세컨드 베스트!


난 아래를 보지 않습니다


난 가을 안 돼요! 이 순간입니다


그들 모두의 달콤한 순간! 이 순간입니다!


이런 모든 가능성! 오늘 하루, 또는 절대,


난 영원히 앉아있을거야.신들과 함께!



언제 돌아보세요. 난 항상 기억한다


순간 순간을 위해, 이 순간이였다


최고의 순간 그들을 모두!


난 항상 기억한다


순간 순간을 위해, 이 순간이였다


최고의 순간 그들을 모두!

 

 

 

이 순간

 

지킬

지금이 그 순간이야!

오늘이 바로

내 모든 의심과 악령들을 그들의 길로 보내야하는 날

 

그동안의 모든 노력이

이제 살아 움직이고있다

바로 여기에 지금 - 오늘!

 

지금이 그 순간이야 -

지금이 바로

힘과 순간들이 시를 짓는 시간

 

이 순간을 나에게 줘,

이 특별한 기회를!

지난 시간들을 모두 모아

마지막엔 뭔가 의미를 이룰거야.

 

지금이 순간이야

내가 해왔던 모든 것들 -

모든 꿈들,

계획과 외침들이 하나가되는 순간

 

오늘이 날이야 -

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보라!

내가 살아온 모든 이유가 내 것이되는 날!

 

(세트 전환, 지킬 박사의 실험실)

 

이 시간들을 위해

나는 세상에 홀로 맞서야 하겠지

그리고 이제 그 시간이 다가왔어

나 스스로 이뤄냈다는 것을 그들에게 입증할 시간!

 

바로이 순간이야!

나의 최후의 시험 -

운명이 내게 손짓 하네

절대 2 등이되지 않겠어!

 

아래를 내려 다 보지 않으리

떨어지지도 않겠어

지금이 그 순간이야,

모든 것들 중 가장 달콤한 순간!

 

지금이 순간!

모든 기괴한 것들은 사라져 버려 -!

오늘이 아니라면 다시 없어

나는 영원히 신들과 함께 앉게 될거야!

 

내가 뒤돌아 볼 때

난 언제나 회상 하겠지,

모든 순간 순간을 -

바로이 순간이었다고 -

모든 것들 중 가장 위대한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