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POP,칸.chan

You raise me up - Westlife 시계

花受紛-동아줄 2009. 3. 25. 01:19





You raise me up - Westlife 
 


- - 인생은 이렇게 아름답지 않는가. - - 거친 세파에 시달려도, 아무리 혹독한 시련의 시간들을 마주해도,
다 지나고 나면 하나하나의 고운 기억이요. 소중하고 아름다운 나의 추억들이다. 때로는 짜증스럽고, 더러는 힘들기도 하고, 미움도, 다툼도, 종종 있겠지만 나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사람들의 사랑이라 생각하자.. 모두들 나를 알아주는 고마운 사람들이고, 나를 인정해주는 정겨운 세상 아니던가. 해맑은 미소로, 반짝이는 두 눈으로 꾸밈없이 세상을 바라보자. 채색된 조명보다는 자연스런 태양빛이 더 좋지 않는가. 어두운 빛 그림자 속에서도 결코 낙담하지 말고, 들녁에 잡풀처럼 어쩜 수줍고, 초라한 내 모습이더라도 아주 담담하게, 순수 그 자체 삶에 확고한 믿음과 자신감을 가지고 그것을 바탕으로 깊고, 뜨겁게 세상을 바라보며 나를 가꾸며 사랑하며 살아가자. 한번뿐인 이 세상. 한번뿐인 내 인생. 인생은 이렇게 참 아름답지 않는가. ( 글 : 김남주 ) 사랑하는 친구들, 아름다운 세상, 건강한 날 되세요. - - 미워 할 수 있다면 - - 핑크빛 하늘이 회색빛으로 변해 가고, 어깨를 적시는 이슬비가 서글픔 가득 안고 온다 해도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사랑이 커진 만큼 그리움이 소용돌이쳐 와도 조금씩 조금씩 비워 가야겠습니다. 숨 죽여 흐느끼는 날들이 아픔으로 다가와 깊숙이 자리 잡아도 이제는 사랑이란 단어를 잊고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내가 사랑한 만큼 미워할 수 있을지 정말 모르겠지만... ( 글 : 임시연 )
       - -  You Raise Me Up - - 
           노래 : Westlife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괴로움이 밀려와
my heart burdened be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 때까지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은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I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은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I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I can stand on mountains
,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은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I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은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I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은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I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音樂♪ 오락♧ > POP,칸.ch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잔보일  (0) 2009.04.18
감동..  (0) 2009.03.25
Tell Him - Celine DionTell Him - Celine Dion  (0) 2009.03.23
Simon & Garfunkel 뮤비 30곡   (0) 2009.03.18
There is a house in New Orleans  (0) 2009.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