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POP,칸.chan

Bon Jovi 락

花受紛-동아줄 2008. 11. 25. 20:54

Bon Jovi 


 
락밴드 본조비(Bon Jovi)가
전세계 음악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월드뮤직 어워드>에서 특별상을 수상한다.

83년 결성된 본조비는
‘Livin' on a Prayer’, ‘Keep The Faith’,
‘Bed of Roses’ 등으로
80년대와 90년대에 걸쳐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팝메틀의 대표 밴드로 불리는 본조비는
미국과 유럽 뿐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크게
인기를 얻어 전세계적으로 헤비메틀을 대중화시킨 공을
인정받아 특별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it's my life / Bon Jovi
 
 

This ain't a song for the broken hearted
[이것은 상심한 사람들을 위한 노래가 아니랍니다]
No silent prayer for the faith departed
[믿음이 찢겨진 사람들을 위한 침묵의 기도도 아니구요]
I ain't gonna be just a face in the crowd
난 군중 속에 파묻히지 않을겁니다
You're gonna hear my voice
[당신은 내 목소리를 들을 겁니다]
When I shout it out loud
[내가 큰소리로 고함칠 때 말이예요]

 
It's my life
[그게 나의 삶이예요]
It's now or never
[지금의 생활이라구요 결코]
I ain't gonna live forever
난 영원히 살 것은 아니니까요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난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삶을 살고 싶어요]

 
(It's my life)
(그게 내 삶이예요)
My heart is like an open highway
[나의 마음은 확트인 고속도로 같지요]
Like Frankie said
[프랜키가 말한 것 처럼]
I did it my way
[난 나의 길을 가겠어요]
I just wanna live while I'm alive
[난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내 삶을 살고 싶어요]

 
It's my life
[그게 내 삶이예요]
This is for the ones who stood their ground
[이 노래는 그들의 입장을 고수하기 위한 것이 아니랍니다.]
For Tommy and Gina who never backed down
[결코 물러서지 않은 토미와 지나 때문에]
Tomorrow's getting harder make no mistake
[내일은 더 힘든 날이 될 겁니다 실수하지 마세요]
Luck ain't even lucky
[행운은 우연한 게 아니랍니다]
Got to make your own breaks
[여러분 스스로의 행운을 만들어 가세요]

 
It's my life
[그게 나의 삶이예요]
It's now or never
[지금의 생활이라구요 결코]
I ain't gonna live forever
[난 영원히 살 것은 아니니까요]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난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삶을 살고 싶어요]

 
(It's my life)
(그게 내 삶이예요)
My heart is like an open highway
[나의 마음은 확트인 고속도로 같아요]
Like Frankie said
프랜키가 말한 것 처럼
I did it my way
[난 나의 길을 가겠어요]
I just wanna live while I'm alive
[난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내 삶을 살고 싶어요]


It's my life
[그게 내 삶이예요]
Better stand tall when they're calling you out
[그들이 당신을 부를 때 기다리고 있는게 좋을 거에요]
Don't bend, don't break, baby, don't back down
[굽히지 말아요, 좌절하지 마세요, 그대여, 물러나지 마세요]

 
It's my life
[그게 나의 삶이예요]
It's now or never
[지금의 생활이라구요 결코]
I ain't gonna live forever
[난 영원히 살 것은 아니니까요]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난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삶을 살고 싶어요]

 
(It's my life)
(그게 내 삶이예요)
My heart is like an open highway
[나의 마음은 확트인 고속도로 같아요]
Like Frankie said
[프랜키가 말한 것 처럼]
I did it my way
[난 나의 길을 가겠어요]
I just wanna live while I'm alive
[난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내 삶을 살고 싶어요]

 
(It's my life)
[그게 나의 삶이예요]
And it's now or never
[지금의 생활이라구요 결코]
'Cause I ain't gonna live forever
[난 영원히 살 것은 아니니까요]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난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삶을 살고 싶어요]

 
(It's my life)
(그게 내 삶이예요)
My heart is like an open highway
[나의 마음은 확트인 고속도로 같아요]
Like Frankie said
[프랜키가 말한 것 처럼]
I did it my way
[난 나의 길을 가겠어요]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난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내 삶을 살고 싶어요]
'Cause it's my life
[그게 내 삶이니까요]

 

it's my life / Bon Jovi
 

    Bon Jovi 


    탈그룹 본 조비(Bon Jovi)의 리드싱어인

    존 본 조비는 존 프랜시스 본지오비(John Francis Bongiovi)가

    본명으로, 1962년 3 월 2일 미국 뉴저지 퍼스 앰보이(Perth Amboy)에서 태어났다.

     

    학생시절 기타와 노래연습을 위해 수업빼먹는 것이 다반사였던 그는 뉴욕에서 레코딩 스튜디오를 경영하던

    사촌형의 컨넥션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락필드로 뛰어들었다.

     

    사촌형의 스튜디오에서 허드렛일을 맡으면서

    제작한 데모곡들 중 "Runaway"가 로컬 방송을 타고 좋은

    반응을 보이자 존은 밴 드를 조직하고

    머큐리(Mercury)와 사인하였다.

    리치 샘보라(Richie Sambora/g), 데이빗 브라이언(David Bryan/key), 티코 토 레스(Tico Torres/d), 알렉 존 서치(Alec John Such/b)의 라인업으로 완성된 밴드는 'Bongiovi'라는 번호판을 달고 있었는데,

    좀 더 산뜻한 느낌을 원했던 존은 밴드명을

    'Bon Jovi'로 바꾸었고 그 후

    익히 잘 알려진 성공시대를 열어갔다.

    1988년 마이클 제이 폭스(Michael J. Fox)

    주연의 "The Return of Bruno"에 출연하면서

    영화에의 관심을 드러낸 그는 급기야 1990년 키퍼 서덜랜드(Kiefer Sutherland)가 주연한 "Young Guns II"의

    사운드트랙 전체를 담당하면서

    솔로이스트로서의 첫발 도 동시에 내디뎠는데,

    싱글 "Blaze of Glory"가 단박에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르면서 그의 모험찬 시도는

    완벽한 성공으로 마 무리되었다.

    같은 해 고등학교 동창이자 가라데 챔피언 출신이던

    도로시 헐리(Dorothea Hurley)와 백년가약을 맺기도 했던

    그는 각종 차트 를 휩쓸며 1990년을 마감했다.

    1995년 기네스 팰트로(Gwyneth Paltrow)와

    함께 "Moonlight and Valentino"에 출연하며

    다시 영화배우로서의 가능성을 타진해 보기도 했던

    존은 밴드의 공백을 틈타 1997년 '정식'

    솔로 앨범인 "Destination Anywhere"을 발매하며

    여전히 넘치는 창작력 을 과시하기도 했다.

    2000년 다시 밴드와 함께 컴백한

    존 본 조비는 이후의 활동을 밴드에 일념하면서

    흩어졌던 팬들의 지지를 다시 회복시키고 있 는 중이다.

     

    Bon Jovi 


     

     

    it's my life / Bon Jovi
     



    it's my life Bon Jovi 

'♧♪音樂♪ 오락♧ > POP,칸.ch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tharsis   (0) 2008.11.26
Royal Hunt   (0) 2008.11.25
번안POPs14  (0) 2008.11.25
사랑하는 이를 위한 팝발라드   (0) 2008.11.25
여행자의 노래 4  (0) 2008.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