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봉사활동-재능지원봉사단

오늘은 수업마치고 오후내내 어려운가정 을 찾아 7가정에..

花受紛-동아줄 2008. 5. 6. 22:25

오늘은 수업마치고 오후내내 어려운가정 을 찾아 7가구의 집집마다 음식을 가져다주었다.

옷을 얇게입고 다녔는데도 땀으로 옷이축축했다..ㅎㅎ 

^^으아~나도 배고프다!  주먹밥하나 사들고 들어왔당..

★오늘부턴 산동네 한집이늘어난다 복지관샘이 지도를 내게건네주고 사진 한컷! 짠~
어어~ 내차 접촉 할것 같당..산동네 배달은 아직 눈이 안녹아서 뛰어다니기 힘들것같아 차를 가지고 나왔다

★복지관 지하 주차장 만차여서 복지관 마당에 차를 파킹 했는데.. 어~~ 내차!! 닿네요~~잘봐요~~

음식 타러가기

★요리.조리장들과 용기에 반찬담기/할머니 많이시장하셔서 �아오셨다.에궁~저녁식사드실건데..난늦지않았는데.. 
★도움을 기다리는사람들은 많구 항상부족한 자금으로 많은가정에 나눠 줘야하는 어려움 슬프다..ㅠㅠ
★많이 담아 주세요~~ =않돼요! 싱강이.. ^^ 음식이 항상 모자란다..ㅠㅠ

★7가구에 가져갈 음식 각각 용기에담기^^ㅎㅎ★저할머님시장하시단다.먼저달라구비닐봉지들구제촉하신다..

집에서 기다리시면 내가 과일도 사서 많지는않지만 두개씩은 음식과함께 가져다 드리는데..오셔서가져가시네.. 

배달하러나감

아이구무거워라..끙끙/양손에들고등에다짊어지구..으잉-끙끙!

그래도 오늘은 차를 가지구 나왔으니 가슴 결리는 일은 없겠네..

계세요? 할머님!!
안계시는집은 밖에 두고가야만 하는데..음식 다-식을까 걱정..ㅠㅠ


음식나눠 드리러 간다

안계실땐 매달아 둔다.아! 식으면 어떻하나^^
식기전에 맛있게 드세요!^^
7가구 자~알 담았나..?세어보기..ㅎㅎ

반가이맞아주신다.하지만 주인집 개가 무서워 나는 더이상 들어가지 못하구 밖에서 기다린다.

아! 시간이 흘러간다 3분 5분..막..  식기전에 다른동네로 빨리 이동해야 하는데..

병원가셨나? 안계셔서 매달아뒀다.음식 식을까봐 걱정스럽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