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1♧/POPs·Folk'S

Raindrops keep fallin' on my head -소리나는데로

花受紛-동아줄 2015. 10. 29. 23:07

Raindrops keep fallin' on my head

레인드롭스 킵 팔린 온 마이 헤드

빗방울이 머리위에 떨어지네요

And just like the guy Whose feet are too big for his bed

앤드 저스트 라잌 더 가이 후즈 핏 아 투 빅 포 히즈 베드

키가너무커서 침대에 맞지 않는 사람처럼

Nothin' seems to fit

낫팅 심즈 투 핏트

아무것도 내게 맞는것이 없어 보여요

Those raindrops are fallin' on my head

더즈 레인드롭스 아 팔린 온 마이 헤드

빗방울이 머리위에 떨어지네요

They keep fallin'

데이 킵 펄린

쉴새없이 떨어지네요

So I just did me some talkin' to the sun

소 아이 저스트 디드 미 섬 터킹 투 더 썬

그래서 햇님에게 몇마디 했어요

And I said I didn't like the way He got things done

앤드 아 세이즈 아이 디든트 라잌 더 웨이 히 갓 띵즈 던

그가 일하는 방식이 맘에 들지 않아라고

Sleepin' on the job

슬립핀 온 더 좝

일하는 중에 잠을 잔다고

Those raindrops are fallin' on my head

더즈 레인드롭스 아 팔린 온 마이 헤드

빗방울이 내 머리위에 떨어지네요

They keep fallin'
데이 킵 팔린

쉴새 없이 떨어지네요

But there's one thing I know

벗 데얼즈 원 띵 아이 노우

하지만 내가 아는 한가지가 있어요

The blues they send to meet me

더 블루즈 데이 센드 투 밋 미

그들이 나를 울적하게 만들어도

Won't defeat me

오운트 디핏 미

나를 좌절시킬수 없다는 것을

It won't be long

잇 오운트 비 롱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Till happiness steps up to greet me

틸 헤프네스 스텝스 업 투 그릿트 미

행복한 마음이 날 반기며 다가오죠

Raindrops keep fallin' on my head

레인드롭스 킵 팔린 온 마이 헤드

빗방울이 내 머리에 떨어지네요

But that doesn't mean

벗 뎃 더즌트 민

그렇다고해서

My eyes will soon be turnin' red

마이 아이즈 윌 순 비 터닝 레드

내 눈시울은 붉어지지 않는다는걸

Crying's not for me

크라잉 낫 포 미

나는 울지않으니까요

'Cause I'm never gonna stop the rain by complainin'

커우즈 아임 네버 고나 스탑 더 레인 바이 컴플레이닌

왜냐면 내가 불평한다고 비는 그치지 않거든요

Because I'm free

비커우즈 아임 프리

그래서 난 자유로워요

Nothing's worryin' me

낫팅즈 워린 미

무엇이든 날 걱정시키지 못해요

It won't be long

이 오운트 비 롱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Till happiness steps up to greet me
틸 헤삐네스 스텝스 업 투 그릿트 미
행복한 마음이 나를 반기며 다가오죠

Raindrops keep fallin' on my head

레인드롭스 킵 팔린 온 마이 헤드

내머리우l에 빗방울이 자꾸떨어져요

But that doesn't mean

벗 댓 더즌 민

그렇다고해서 말이죠

My eyes will soon be turnin' red

마이 아이즈 윌 순 비 터닝 레드

내 눈시울은 붉어지지 않거든요

Crying's not for me

크라잉즈 낫 포 미

난 울지않으니까요

'Cause I'm never gonna stop the rain by complainin'

커우즈 아임 네버 고나 스탑 더 레인 바이 컴플레이닌

투덜댄다고 비가 멈춰주는 건아니기 때문이죠

Because I'm free

비커우즈 아임 프리

그래서 난 자유로워요

Nothing's worryin' me

낫띵즈 워린 미

그 무엇도 나에게 걱정이 되지 않아요

 

 

 

 

 

 

 

 

 

 

 

 

 

 

 

 

 

 

 

 

 

 

 

 

 

 

 

 

 

 

 

 

 

 

 

 

 

 

 

 

 

 

 

 

 

 

 

 

'♧강의목록1♧ > POPs·Fol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ncing queen-소리나는데로  (0) 2015.10.29
Ben-소리나는데로  (0) 2015.10.29
If 소리나는데로  (0) 2015.10.29
lemon-tree 소리나는데로  (0) 2015.10.29
Somewhere, over the rainbow한글소리나는데로  (0) 2015.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