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1♧/미술.애니어.도형

셕고붕대미술-모셔온글

花受紛-동아줄 2014. 9. 27. 21:35

석고붕대 미술활동 / 석고붕대 미술작품

 

사진첩에 있길래 한번 올려봐용

재밌게 했었는데 ㅋㅋㅋ

 

요것이 석고붕대!

 




붕대에 석고가 있어요 ㅋㅋㅋ 신기신기

 

붕대를 붙이기 좋게 자른다음

물을 묻혀가며 손에 붙여요





손가락은 고난이도 같음..ㅋㅋㅋ





이어지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붙이고







굳을때까지 기다려줘요 많이 오래는 안걸려요

완전 굳기전에는 빼줘야해요

아님 빼기 힘들어요 ㅋㅋ







뺄때 무지 힘들었음

찢어질까봐..ㅋㅋㅋㅋㅋ

뺀다음 굳혀주면 완성!

신기하당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