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1♧/어린이신체리더.안전.동화구연

동화이야기

花受紛-동아줄 2014. 3. 12. 18:37

공주, 왕자가 관련된 동화에 시작단계에 하면 아이들이 많이 좋아해요~

 

1. 나는 나는 공주인가봐  (예쁜 척)

    사과가 너무 무서워 (사과모양 만든 후 양 팔로 무서운듯)

    한입 베어 물고 쓰러지면 어떡해  (먹는 시늉 후 쓰러지기)

    나는 나는 백설공주  (엄지 손가락으로 나 가리키기)

 

2. 나는 나는 공주인가봐

   12시가 너무 무서워 (손가락으로 12  )

   내 마차가 펑 하고 호박되면 어떡해 (펑 할때는 손뼉이나 발로 구르기)

   나는 나는 신데렐라

 

3. 나는 나는 공주인가봐

   바닷물이 너무 무서워 (철썩 파도 흉내)

   바닷속에 풍덩 거품되면 어떡해 (물에 빠지듯 ... 후 엄지와 검지를 붙여서 거품모양)

   나는 나는 공주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