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댄스[춤].영화

[스크랩] 월미도 디스코 팡팡 노출 동영상 모음

花受紛-동아줄 2013. 9. 5. 08:56

월미도 디스코 팡팡 동영상 모음

 

 

 

90년대부터 월미도에 디스코팡팡이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마 최초에는 그냥 팡팡 튀겨주기만 했었는데

 

언제부턴가 짓궂게 치마입은 여자라던가 커플이라던가 이런 사람들만 막 노려서 튀기고

또 놀리고 조롱하고 그러기 시작했죠

 

은근히 기분 나쁠 수도 있는데

또 애들은 그게 재밌다고 타고...ㅋㅋㅋㅋ

아무튼 언젠가부터 월미도 디스코 팡팡은 명물이 되었죠.

아예 구경하라고 보기 좋게 앞에 의자도 줄줄이 설치하고 말이죠ㅋ

 

요즘은 그냥 도심지에도 빌딩 안에 디스코 팡팡 설치해서 운영하던데

여기 같은 입담과 짓궂음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비교적 최근에 올라오고 화질도 좋은 영상입니다.

뭔가 좀 중심 잡을 줄 아는 사람이 나와서 직원 아니냐고 막...ㅋㅋㅋ

 

솔직히 치마 입고 타는 여자분들은 보여주려고 타는건지

아니면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하려고 타는건지 모르겠음요...ㅋ

 

 

 

 

 

 

 

 

 

 

 

 

 

 

 

 

 

 

출처 : 시간의 흐름 속에...
글쓴이 : 흐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