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1♧/POPs·Folk'S

1.Somebody That I Used To Know (Feat. Kimbra) - Gotye 외

花受紛-동아줄 2013. 6. 24. 22:50

1.Somebody That I Used To Know (Feat. Kimbra) - Gotye 

빌보드1위에 빛나는 곡입니다.  제가 기억하기론 8주1위까지 한걸로 기억하는데요,

노래에 묻어나는 감성이 정말 음악에 깊이 몸담고 있는 가수라는 생각이 드네요.

슬픈 팝송 추천★★★★★

 

2.It Will Rain - Bruno Mars

영화 브레이킹던 Part1의 ost 에요. 브루노 마스의 감미로우면서 슬픈감성과 멜로디가 잘어울립니다.

이미 영화를 보신분들은 영화의 감성이 되살아나면서 감상하기 좋은 곡.

개인적으론 벨라가 떠난 에드워드를 그리워하면서 힘들어하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가사도 일치하는 부분이 있으며 M/V에서도 중간 중간 에드워드와 벨라의 모습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부르노의 팬이라 한곡 무한반복중입니다.

슬픈 팝송 추천★★★★★

 

3.I Will Love Again - Lara Fabian

3대디바든 4대디바든 지역마다 뽑는 가수가 조금씩 다른데요. 국내에 인지도는 낮지만

충분히 디바에 뽑힐만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입니다.

라라 파비안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끼실려면 좋은 곡.

슬픈 팝송 추천★★★

 

4.Broken Vow - Lara Fabian

위의 곡보다 느린 템포의 곡입니다.

잔잔히 밀려오는 절제된 슬픔이 일품인 노래입니다.

슬픈 팝송 추천★★★

 

5.I Guess I Loved You - Lara Fabian

슬픈 팝송 추천★★★

 

6.Talking To The Moon - Bruno Mars

이 곡 또한 제가 아끼는 곡인데요. 역시 브루노마스 스러운 슬픈음악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슬픈 팝송 추천★★★

 

7.If You Want Me - Glen Hansard & Marketa Irglova

영화 onCE의 ost 입니다. 이 영화에 빠져서 10번정도는 본듯해요. 

슬픈 팝송 추천★★★★

8.Song For Someone - The Frames 

영화 onCE의 남주인공 글렌 한사드가 소속된 그룹이에요. 전체적으로 앨범곡이 좋으니 들어보시길 권유합니다. 

슬픈 팝송 추천★★★★

9.Bruno Mars - Grenade 

개인적으로 스튜디오버젼이 은은한맛이 더 좋더라구요. 피아노선율도 좋구요. 

슬픈 팝송 추천★★★ 


 

10.Corinne Bailey Rae - Trouble Sleeping 

코린 베일리 래 노래중에 잘 모르시는분들도 많을텐데 이곳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죠.

슬픈 팝송 추천★★★

11. Lasse Lindh - C’mon Through 

어느 CF에서 삽입된 곡이라고 기억하고 있는데요.

남자 보컬의 차분히 가라앉은 목소리가 감성을 자극하네요. 

슬픈 팝송 추천★★★

슬픈 팝송 추천/쓸쓸한 팝송/눈물나는 팝송

슬픈 팝송 추천/쓸쓸한 팝송/눈물나는 팝송

슬픈 팝송 추천/쓸쓸한 팝송/눈물나는 팝송

가시기전에 쿨한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

따로 로그인은 필요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