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1♧/미술.애니어.도형

1, NIE란 Newspaper In Education (신문 활용교육); 신문을 교재 또는 보조자료로 활용해 지적 1,성장을 도모하고 2,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한교육 ,

花受紛-동아줄 2012. 9. 17. 16:49

1, NIE란 Newspaper In Education (신문 활용교육); 신문을 교재 또는 보조자료로 활용해 지적 1,성장을 도모하고  2,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한교육 ,

2, 구성요소 ,1, 기사 ,2,사진 ,3, 광고 , 4, 시각자료 .

3, 어떤 내용이 신문 Top 기사에 실릴까? 1, 신기성 2, 영향력 , 3, 근접성 , 4, 저명성 ;개인의 특성 ,역량 .

4, 내가 My Story 를 쓰는 이유 ,내 인생에 기록을 남긴다 .1,왜 (인간적 삶을 살았나 ?2,그럼 인간적 삶은 무엇인가 ?  ;결함이 나오면 반성 하고싶다 ,; 합리적 안목을 보기 위하여 ; 마지막 까직공부 하고싶다 .;미래의 계획 선택을 위하여 ,; 내가 바르게 살고 싶다 , ; 방향을 돌아 보고 싶다 , 좋은 경험을 나누고 싶다 ,; 삶의 보람을 흔적으로 남기고 싶다 ,; 후손에 존재가치를 남기고 싶다 , .소통의 수단을 용이하게 하고 싶다 , .;성취,시련,극복과정 교훈을 써 보고 싶다 . ;가문 즉 족보 뿌리를 찾아보자 , 나는 너를 깊게 남기고 싶다 , .글로 표현하여 심장을 꿰뚤어 나를 전달하고 싶다 , 소통으로 하나되는 나의 삶을 위하여 ,

DESSANGE PARIS 의 탁월한 피부관리의 정점을 알리기 위한 수단을 찾아보자 ,!

 

5, 내인생의 산맥 그래프 그리기 (나는 무엇을 잘 할 수 있는가 ?)

 

 나이  점수  경험  느낌과 긍정적 영향력  강점  이유
 6세  7  오가집에서 자랐다  매우 즐거웠다  응석 ,의지가 없었다  원하는 대로 뒷받침이 되었다
 12세  -7  4학년 ;자유 ,  공부 잘 하고 깻끗하고 ,그러나 산수 0점 ,때검사에서 지적 대표적인물로 표징이됨  맹한 아이 ,도전 의식내지 독창적 의지 없었다 ,  시간이흐르는대로 즐겁게 또 목표가 없었다 .
     5학년 6학년  서울로 전학 공부 잘하고 싸움은 꼴찌 담임에게 과외로 반에서 1등 반장  목표가 생기고 ,공부에 계획을 세우고 경쟁자를 이기는 승부욕오기 발생

 일등은 꼴찌보다 느낌이 좋았다

아이들 지시하고 나를따르게 하는게 좋았다 .(독창성 결핍)

 18세  0  중 학교고등학교  중학교 모의고사 전교 50등 계시판공고 ,고등학교공부보다 데모 설득 패거리모음 ,그러나 대학에 집착은 아주 심했음  도전 일구기 정의 고발 내지 남 흉보기 없이 나홀로 우뚝 서기에 집중 ,나의 장점 찾기 에주력  연설 웅변 전국대회 입상 ,설득력 약화 보강 찾기
 27세  7  재수 ,대학 ,군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