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양천명품용왕산

설날노래

花受紛-동아줄 2012. 1. 3. 19:24

 

♬ 설날노래 - 까치 까치 설날은 ♬

 

 

1절.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저 깨고요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 이래요

곱고 고운 댕기도 내가 드리고

새로사온 신발도 내가 신어요

 

2절.

우리 언니 저고리 노랑 저고리

우리 동생 저고리 색동 저고리

아버지와 어머니 호사하시고

우리들의 절 받기 좋아 하세요

 

 

3절.
우리집 뒤뜰에는 널을 놓고서
상 들이고 잣 까고 호두 까면서
언니하고 정답게 널을 뛰고
나는 나는 좋아요 참말 좋아요


 
4절.
무서웠던 아버지 순해지시고
우리 우리 내 동생 울지 않아요
이 집 저 집 윷놀이 널뛰는 소리
나는 나는 설날이 참말 좋아요

 

 

 

 

 

무쏘방을 잊지 않고 찾아 주시고

고운 흔적 남기시는 고마운 이웃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설날노래 포스팅해 올립니다.

 

희망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여
언제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지난해 베풀어 주신 厚誼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가족친지 재회와 希望찬 새해가 되시길 바라며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³о무쏘 & 천사의 아름다운 여행™о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