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POP,칸.chan

mother

花受紛-동아줄 2011. 10. 21. 22:49

:50

 

 

 

 

Mother  /  John Lennon

 

Mother, you had me,     

어머니, 당신은 나를 낳으셨죠.
but I never had you       

그러나 나는 당신의 사랑을 받지 못했어요
I wanted you,                

나는 어머니와 같이 있기를 원했지만
you didn't want me         

어머니는 나를 소홀히 하셨죠.
So I, I just got to tell you  

그래서 이제는 당신께 말하려 해요
Goodbye, goodbye              

안녕히.. 안녕히
 
Father, you left me,                     

아버지, 당신은 날 떠났지만
but I never left you                      

당신은 늘 내 마음에 있어요
I needed you,                               

나는 당신이 필요해요
you didn't need me                       

당신은 날 필요로 하지 않았어요
So I, I just got to tell you             

그래서 이제는 당신에게 말하려고 해요
Goodbye, goodbye                       

안녕히...안녕히
 
Children, don't do                         

아이야, 내가 살아온 것처럼 살지는 말아라
what I have done I couldn't walk                              

나는 앞으로 나아갈 수도  없었고, 나는 가출을 시도 했어.
and I tried to run So I, I just got to tell you              

래서 이제는 너에게 말해
Goodbye, goodbye                          

안녕히 .. 안녕히
 
Mama don't go                             

엄마 떠나가지 말아요..
Daddy come home..                          

아빠 돌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