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Chanson佛.째즈

Mercedes Sosa & Francis Cabrel--Yo Vengo A Ofrecer Mi Corazon

花受紛-동아줄 2007. 10. 18. 22:18

Mercedes Sosa & Francis Cabrel--Yo Vengo A Ofrecer Mi Corazon



내 마음을 당신께 바치려 합니다 누가 이 모든 것을 잃어 버렸다고 했나 나는 이 마음을 바치려 하는데... 이미 모두 지난 일이니 어렵지는 않겠지요 생각만큼 쉽지도 않을 겁니다 가슴을 열어 젖히고 영혼을 들어 내는 것 같은 사랑의 칼자국 같을 테니까요 달빛은 걸인에게도 한결같이 내리쬐지만 나는 내 마음을 바치려 하는데 이제는 바꿀 수 없는 서류처럼 나는 내 마음을 바치려 하는데 이제는 모든 조각들을 끈으로 묶어 두려는데 나는 차분해지고 조용해지려합니다 당신에게 모든 것을 주고 내게는 아무것도 남지 않겠어요 나를 조금이라도 살게 하는 그 무엇 가까이나 혹은 멀리 내 곁에 아무도 없을 때 나는 내 마음을 바치려 하는데... 더 이상 혹성들이 돌아다니지 않는다고 해도 나는 내 마음을 바치려 하는데... 이제 나는 열정과 희망을 얘기합니다 삶만이 내가 말하는 모든 것입니다 변해가는 것과 우리들의 집에 대해 말합니다 더 이상 변할 곳이 없지만 그것들을 변화시키면서 누군가 내게 이 모든 시간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당신께 바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