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1♧/POPs·Folk'S

[스크랩] 가요 영어로

花受紛-동아줄 2009. 10. 15. 23:42

 

 

내가 있음을 기억해요


당신이 마음을  외면하는 그 때에도
어디선가 당신을 위해
기도하는
내가 있음을 기억해요
눈물이 나고 외로운 날에
아무도 당신을 모른다 해도
내마음이 항상 당신과
있음을 기억해요

찾아주는 사람도 찾아 갈 곳도 없는
어느날의 당신을 위해
나는 언제나 마음을
비워 둔채로
당신을 기다리고
함께 있음을 기억해요

내가 필요한 그런날에
내가 있음을 기억해요
언제라도  당신을 향해
달려 갈 내가 있음을  기억해요


   -좋은글 중에서-

님들

인생에 있어 하루하루가

터저오르는 꽃망울처럼

얼마나 고귀한 시간 들인가요

오늘도 김오르는 한잔의 coffee처럼

향기나는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Nostalgia - Philippe Alexandre Belisle

01.True Life (멍에)
02.영어버전...존재의 이유
03.You Are My Love (그대 그리고 나)
04.Memories of You (희나리)
05.영어버전...옛시인의 노래
06.영어버전... 인생은 미완성
07.영어버전... 잊혀진 계절
08.Sad Love (멍에)
09.Reason To Live (존재의 이유)
10.Here I am (뜨거운 안녕)
11.You Are Not Alone(내마음 당신 곁으로)
12.Come Back To Me Again (네박자)
13.Lony my Heart(남자는 여자를 귀찮게해)
14.Sputnik (동행)
15.영어버전.....J에게
16.영어버전...아! 대한민국
17.Crying Fate (슬픈인연)
18.You So Far Away (님은 먼곳에)
19.Only You I Love Forever (남행열차)

출처 : 가요 영어로
글쓴이 : 신비한花受紛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