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生폼師♧/공연생활

천사데이^^봉사상받는날.공연하느라상을다른사람이대신받았다/공연동영상사물놀이

花受紛-동아줄 2007. 10. 5. 22:25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QHkg_5h177Y$ ☜여길클릭








나는 오늘 공연하느라 직접 상을 받으러 가지 못했다
나는 그동안 봉사수첩을 만들지않고 올 한해동안 자원봉사를 양천구에서300시간정도 학교와 기타에서360시간정도 했다.옆에서 지켜보던 사람들이 기왕이면 봉사수첩을 만들라고해서 그날부터 봉사수첩을 만들었더니 뒤듯게 수첩에 올라간 시간이지만 7개월동안의것이 200시간정도 였지만 상을 주겠다 하여 받았으나 별다른 기분을 느끼지는 못했다. 그러나 그이후 곰곰히 생각해보니 내가 늙고 병들어 방안에 갇히게 될때 지난날 활동했던 문서를 꺼내놓고 회상하게될땐^^ㅎㅎ "그때가 좋았지" 라고 생각하며 행복할것같다
나는 오늘부터 내 활동 일거수를 내플래닛日記장에 기록하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