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POP,칸.chan

Kiss and say goodbye (Manhattas)

花受紛-동아줄 2011. 3. 5. 00:45

 



 

 
영어회화 - 팝송으로 영어 공부하기

<This has got to be the saddest day of my life
 
나쁜 소식이 조금은 오늘 당신에게 여기에 전화를
 
난 더이상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나의 의무 및 당신이 가지고있는 관계로 인해
 
우리는 매일 여기에 회의가 있었어요
 
그리고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날이이기 때문에
 
난 그냥 한 번만 더 당신을 안고 싶어
 
당신이 회전하면 돌아 보지마 도보 거리
 
난 당신이 그냥 이런거 기억하길 바란다
 
그냥 키스하고 작별> 인사
 
내가 너무 많은 것을 할 말이 없어 오늘 여기에 당신을 만나기로했다
 
난 끝났어 때까지 날 막지 마세요
 
이것이 내가해야 할 일이있다
 
우리는 여기 너무 오래 만나 봤는데
 
난 우리가 한 잘못 어떻게 됐을까
 
, 여보 당신이 제발 울지마
 
그냥 키스하고 작별 인사를
 
여러 달이으로 우리를 스쳐 지나갈있다
 
제가 거짓말은 못하니까 네가보고 싶을거야
 
 
나는 연줄이있어 이렇게 당신
 
난 그저이 할 수있는 일이라고 생각
 
그것은 나를 해칠거야
 
어쩌면 당신은 다른 사람을 만날 수없는 거짓말
 
내가 당신이 시도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이해
 
그냥 키스하고 작별 인사를
 
난 내가 노력하지 않을 이해가 거짓말을 할 순 네가보고 싶을거야
 
내가 내 손수건을 거짓말 수 없어 눈을 닦고 나를 해치지 않아
 
아마 당신은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찾을거야
 
의 키스하고 작별 인사합시다
 
예쁜 아기, 당신은 제발 울지마
 
알겠어요, 그러지 말고 시도
 
그냥 키스하고 작별 인사
 
 
 작별의 키스를 하고 떠나요
 
 
<오늘은 내 생에 가장 슬픈 날일 겁니다
 
오늘 그대에게 전화를 걸어 짧고도 슬픈 얘기를 전했지요
 
그대를 더이상 보기 힘들 겁니다
 
나를 둘러싼 의무와 그대를 구속하는 의무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날마다 만났었죠
 
오늘은 우리 함께 나눌 수 있는 마지막 날이기에
 
한번만 더 그대를 안고 싶습니다  
 
내게 등을 돌리고 걸어갈 때 뒤돌아 보지 마세요
 
그냥 이대로의 모습으로 그대를 기억하고 싶습니다
 
작별의 키스만 나누고 안녕이라 말해요>
 
오늘 그대를 만나야만 했습니다 해야 할 말이 너무 많군요
 
내 말이 다 끝날 때 까지 기다려 주세요
 
이 말은 꼭 해야 되겠어요
 
우리는 오랫동안 여기서 만나왔습니다
 
내 생각에는 우린 잘못된 일을 했던 것 같아요
 
사랑하는 그대여, 제발 울지 말아요
 
작별의 키스만 나누고 안녕이라 말해요
 
나는 당신을 그리워 할 것입니다 거짓말이 아니예요 날 좀 이해해 주실래요
 
가슴이 시리도록 아플 겁니다 정말이예요  내 손수건을 받아요 그리고 눈물을 닦으세요
 
아마 그대는 다른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겁니다
 
키스하고 작별 인사해요
 
사랑하는 그대, 제발 울지 말아요
 
날 이해해 주세요, 그렇게 해주실래요
 
작별의 키스를 하고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