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POP,칸.chan

LINDA EDER

花受紛-동아줄 2010. 2. 28. 22:03

LINDA EDER


No one Knows Who I Am

Look at me and tell me who I am,
Why I am, what I am.
Call me a fool and it's true I am,
I don't know who I am.

It's such a shame,
I'm such a sham.
No one knows who I am.

Once there were sweet possibilities,
I could see, just for me.
Now all my dreams are just memories,
Fated never to be.

Time's not a friend, hurrying by.
I wonder who am I?

 

날 봐요. 내가 누군지 말해줘요.

왜 나인지, 내가 뭔지.

바보라고 불러요, 그게 사실이니까.

난 내가 누군지 몰라요.

 

참으로 부끄러운 일.

난 가짜예요.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몰라요.

 

한때는 나만을 위한 달콤한 가능성들이 있었는데

이제 내 모든 꿈들은 단지 추억일 뿐, 결코 이루어질 수 없어요.

 

시간은 친구가 아니죠, 단지 흘러갈 뿐.

난 내가 누군지 궁금해요.

 

 

Am I the face of the future?
Am I the face of the past?
Am I the one who must finish last?

Look at me and tell me who I am,
Why I am, what I am.
Will I survive?
Who will give a damn,
If no one knows who I am?

Nobody knows,
Not even you,
No one knows who I am ...

 

 

난 미래의 얼굴인 걸까요?

난 과거의 얼굴인 걸까요?

혹은 마지막을 장식해야 하는 걸까요?

 

날 봐요. 내가 누군지 말해줘요.

왜 나인지, 내가 뭔지.

내가 살아남을까요, 누가 신경이나 쓰겠어요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모르는데.

 

아무도 모르죠,

당신조차도.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몰라요.


 

 

 

No one knows who I am

루시

날 보고 내가 누군지 말해줘

왜 나인지

난 뭔지-

날 바보라고 불러,

그리고 그건 진실이지

난 내가 누군지 몰라

부끄러워,

난 엉터리야

아무도 내가 누군지 알지 못해.

내가 미래의 얼굴일까?

내가 과거의 얼굴일까?

내가 장식해야 할 것은... 마지막인가?

날 보고 내가 누군지 말해 줘

왜 나인지

난 뭔지-

내가 살아남을까?

누가 신경 쓰겠어,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모르는데?

그 누구도 알지 못해

당신조차-

아무도 내가 누군......

'♧♪音樂♪ 오락♧ > POP,칸.ch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ying without wings 노래가사  (0) 2010.02.28
Open Arms - Journey  (0) 2010.02.28
모든 재즈 - 시카고  (0) 2010.02.28
[스크랩] 팝송 모음 (1)  (0) 2010.02.26
[스크랩] 팝송 모음 (2)  (0) 2010.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