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 오락♧/웃음치료-유머.속담.격언

차 세워 ㅋㅋㅋㅋㅋ

花受紛-동아줄 2008. 9. 17. 21:54

차 세워 ㅋㅋㅋㅋㅋ

 

버스가 전용차선으로 달리고 있었는데
느닷없이 승용차 한대가 버스 앞으로
끼어 들어와 달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러자 버스 기사 아저씨가 열 받아서 륫肪 빵빵대고
상향 등을 켜대면서 승용차를 위협했습니다.




그러자 승용차를 몰고 가던 아저씨도 열 받아서
차를 세우고는 버스를 향해 왔습니다.



그리고 문을 쾅쾅 치며..
''''
문열어 이 개 쉬키야!!! 왜 빵빵대고 지랄이야!!''''


그러자 버스기사 아저씨는
''''
누가 전용차선으로 막 달리래 이 쉽새리 야!!''''



이런 식으로 실랑이를 벌이다가
승용차를 몰던 아저씨가 계속 문을 쳐대며,
''''빨리 문 안 열어!!'''' 라고 하자 버스아저씨는 문을 열었습니다.




문이 열리자 그 아저씨는 들어오고
계속 욕이 섞인 실랑이를 하던 중에
열이 받을 대로 받은 버스기사 아저씨는
그냥 문을 확~ 닫아버리고서는 승용차 아저씨를
태운 채로 질주하는 것이었습니다.



무쟈게 놀란 승용차 아저씨..


그러나 곧 이성을 되찾고는..


또 실랑이가 시작되었습니다.


''''


''''뭐 하는 거야!! 빨리 안 세워!!



빨리 내려 줘!!



이 개 쉬키야!!!''''



버스 기사 아저씬 계속 껌을 십으면서 그대로 질주하고,


승용차 아저씨는 계속 내려 달라고 발광을 했죠.



''''빨리 세워!! 안 세워!! 내려 줘,



빨리 세워!!! 안 내려 줘 이 개 쉬키 야!!!''''



그러자 버스기사 아저씨가 한마디했습니다......


.


.


.


.


.


.


.


.


.


.


.


.


.


.


.


벨 눌러 짜샤~*^^*ㅎㅎㅎ*^^*




  
 
보너스 유머 하나 더!
 

마누라가 말 없이 외박을 하고 들어 왔다....

남편이 마누라에게 하는말.

 

남편 :아니 어디 가서 자고 이제 들어오는 거야?

 
 

아내 : 으응. 내 친구 경수기 남편이 죽었다고 연락이 와서.

 

남편이 아내 친구에게 확인 전화를 해보니 남편은 멀쩡하게

살아 있다고 한다.

 

남편 : 아니 남편이 살아 있다고 하는데 무슨 소릴하는 거요?

 

아내 : 아니 친구남편 거시기가 죽어서 살려달라고

부탁을 하길래 살려주고 왔어요....

 

남편 : 뭐 라 고~~~???


아내 : 당신 거시기가 죽으면

경수기가 살려준다고 약속했어요....

 

 남편:..~오잉 @@??

 

 

//

'♧♪音樂♪ 오락♧ > 웃음치료-유머.속담.격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ㅋㅋㅋ...  (0) 2008.10.14
세상에이런일이  (0) 2008.10.14
남편  (0) 2008.09.17
[스크랩] 아무래도 이상하다  (0) 2008.09.17
화려한 싱글 **^^**//남편을 흥분시키는 주문  (0) 2008.09.17